듀오라 9, 듀오라 10과 마찬가지로 듀얼 옵티멈 시스템이 적용되어 강력한 파워의 포핸드 타구와 날카롭고 경쾌한 백핸드 드라이브를 하나의 라켓에서 모두 가능! 듀오라 10, 스윙 거리와 속도 등 전혀 다른 두 가지 타구 기술인 포핸드와 백핸드 드라이브 모두 최적의 퍼포먼스를 발휘!

요넥스코리아, 동호인들 니즈 반영 'DUORA 9'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호인을 위한 DUORA 10의 4U 버전인 'DUORA 9'이 출시됐다. 요넥스코리아 측은 요넥스의 하이브리드 라켓 시리즈 듀오라가 동호인을 위한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듀오라 9(DUORA 9)은 듀오라 시리즈의 4U 무게에 대한 동호인들의 니즈에 맞춰 기존 듀오라 10과 동일한 스펙에 무게를 4U(Ave. 83g)로 맞춘 라켓이다. 

DUORA 9
DUORA 9

지난 2015년 9월 처음 출시한 이후 요넥스의 대표적인 라켓 시리즈로 꾸준히 선수들에게 사랑받는 듀오라는 플레이 스타일을 정밀 분석하여 오늘날 빠르고 공격적으로 진행되는 랠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든 라켓 시리즈이다. 

특히 듀오라 10은 요넥스의 오랜 연구 결과를 토대로 탄생한 라켓이다. 듀오라 10은 요넥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윙 거리와 속도 등 전혀 다른 두 가지 타구 기술인 포핸드와 백핸드 드라이브 모두 최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박스 프레임에는 요넥스 고유의 나노사이언스 테크놀로지로 개발된 새로운 카본 소재인 신소재 ‘나노메트릭 DR'(NANOMETRIC DR)을 라켓 분야 최초로 도입해 셔틀콕이 라켓 면에 머무르는 체공시간을 증가시켰다. 이를 통해 포핸드 시 기존 카본 소재 라켓 대비 3% 증가한 파워를 발휘할 수 있게 도와준다. 

듀오라 10
듀오라 10

이처럼 듀오라 9는 듀오라 10과 마찬가지로 듀오라 시리즈의 대표적인 기술인 듀얼 옵티멈 시스템(DUAL OPTIMUM SYSTEM)이 적용되어 강력한 파워의 포핸드 타구와 날카롭고 경쾌한 백핸드 드라이브를 하나의 라켓에서 모두 가능하게 하며, 나노메트릭 DR을 사용하여 기존 카본 소재보다 향상된 셔틀콕 홀딩력과 반발력을 제공한다. 

여기에 듀오라 9는 가벼워진 4U 무게로 동호인들이 사용 시 손목과 팔꿈치, 어깨에 피로감을 덜어주며 보다 다루기 쉬운 편안함으로 스윙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강점을 더 하였다. 디자인 측면에서 살펴보면 트렌디한 마젠타(Magenta) 컬러가 코트 위에서의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강렬한 플레이를 연상하게 한다. 듀오라 9의 가격은 25만 9천 원으로 요넥스코리아 대리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스펙 
▷ 소재
프레임: H.M. Graphite, NANOMETRIC DR, Ni-Ti Fiber
샤프트: H.M. Graphite, NANOMETRIC
▷ 탄성 : Stiff
▷ 무게/그립사이즈 : 4U (Ave.83g) G5
▷ 적정 스트링 장력 : 4U 19-24 lbs
▷ 색상 : Magenta
▷ 소비자가 : 259,000원
▷ 원산지 : 일본

정리 이익형 기자  제품이미지 제공 요넥스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