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 송년의 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 송년의 밤

지난해 12월 27일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협회장 노두석)가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는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 임원진을 비롯하여 각 실무위원, 8개 구·군 협회장, 부별 회장 그리고 각 클럽 회장이 참석했다. 또한, 초·중·고교·대학교 선수 및 감독과 코치, 동호인 등이 함께 함께 모여 한 해를 마무리했다. 

이날 송년회 밤에서 노두석 협회장님은 "2017년 한 해 동안 잘된 부분과 아쉬웠던 부분을 돌아보고 2018년에도 협회가 동호인분들과 엘리트 선수 모두 즐겁고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만들며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함께 소통하고 봉사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약속했다. 

2018년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 신년 교례회

지난 1월 13일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협회장 노두석) 신년교례회가 대구시체육회 회의실에서 김제억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신년 교례회에서 노두석 협회장은 "참석해주신 협회 관계자와 학교장 및 감독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신년교례회를 시작으로 올해의 배드민턴협회 업무가 시작됨을 알리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노 협회장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동호인 및 임원 여러분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하며 2017년도 동호인분들과 임원 관계자분들의 관심과 응원으로 마무리 잘할 수 있게 되었음을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무술년 새해를 협회 임원 및 학교장, 감독님과 함께 시작하게 되어 올 한해도 알찬 결실을 맺고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는 깊은 한 해가 될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든다. 대구광역시 배드민턴 동호인 및 엘리트 선수 모두가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협회에서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