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일렉트로닉 기타리스트겸 작곡가 백이제와 함께 '버라이어티 믹스' 팀 결성한 후 현대적인 'EDM' 기반을 둔 음악 6곡 발표! '마마', 가수의 꿈을 이루지 못한 35세 이상 여성들 대상 오디션에서 200대 1 경쟁 뚫고 정식 데뷔!

女그룹 '마마' 데뷔 김미사, EDM·트로트 믹스 '내 사랑 여봉봉'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4년 모 제약회사 CF 오디션 최종 3인으로 발탁되어 여성 그룹 '마마'로 데뷔한 김미사(사진)가 오랜만에 신곡을 발표했다.

김미사는 지난해 일렉트로닉 기타리스트겸 작곡가 백이제와 함께 '버라이어티 믹스' 팀을 결성한 후 현대적인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으로 기반을 둔 음악 6곡을 발표했다. 

특히 김미사는 지난 29일 신세대 감각의 EDM과 성인감성의 트로트를 절묘하게 섞은 '내 사랑 여봉봉'을 발표하면서 백이제와 새로운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내 사랑 여봉봉'을 음악 팬들에게 내놓은 김미사는 "'버라이어티 믹스'에서는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를 들려줬다면 이번 트로트에선 간드러지면서 맛깔스러운 보이스를 들려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미사는 "이번 '내 사랑 여봉봉'에서도 작곡, 작사, 노래 등을 직접했기에 진정한 싱어송라이터로 발돋움을 했다. 매번 새롭게 트로트로 다양한 연령층이 사랑할 수 있는 곡들을 많이 선보이겠다."며 야심 찬 포부를 밝혔다.

김미사의 이번 새 앨범의 '내 사랑 여봉봉'은 멜론·벅스·지니·엠넷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익형 기자  사진제공 김미사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